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커피비즈니스

나의 커피를 잘 설득할수있는 방법 3가지

 

커피를 하다보면 나의 커피에 대해 어떻게 커피를 모르는 고객에게도 더 먹음직스럽게 잘 설득할수있을지 많이 고민해본적있을것이다 그럴때는 사람이 설득되는데 가장 가능성이 높은  딱 이 3가지 설득법만 기억하면 될거같다 바로 비교/비유/사례이다

사람은 무언가의 비교했을때 그게 더 가치있어보이면 좀 더 관심이 끌리고

비유 했을때 이해가 빠르며

사례를 제시 했을때 뭔가 더 혹하는 경우가 많다 

이 3가지 설득법을 예시로 좀 더 쉽게 풀어보자면 만약 고객님에게 내가 좀더 퀄리티 높은 게이샤 커피를 소개시켜 준다 하면

비교/ 이 게이샤 커피는 가공과정에서 좀 더 단맛이 잘 발현되게 가공되어서 다른 커피에 단맛이 좀 덜하고 깔끔하지 못하는거와 오래가지 못하는거와 달리  좀 더 깔끔하고 단맛이 진하며 하루종일 그 단맛이 지속 됩니다
비유/ 이 커피에서는 3분있다 식혀서 드시면 부드러우면서 샤인머스캣의 향미가 진하게 올라오고   또 3분후에 드시면 청포도 또는 와인같은 향미를 즐기실수있습니다
사례/ 저희 쪽 에 이 커피를 맛있다고 자주 찾아가시고 최근엔 네이버와 카카오같은 대기업 회사들이 이 커피를 많이 주문해주셨습니다

이렇게 고객입장에서 이런부분이 흥미가 있겠구나를 잘 캐치해 나의 커피에 대해 잘 설득하면 된다 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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